2013년 10월 29일 화요일

헌혈 하나 둘 운동 -인도 간디 & 장길자 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WE♥U)



갈수록 심각해지는 환경문제와 더불어 빈번히 발생되는 일은 교통사고입니다.
길을 가다보면 종종 차량이 서로 부딪쳐 사람이 다쳐는 경우가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갈수록 더 필요해진 헌혈이지만
 헌혈하는 사람의 수가 현저히 줄어들고 있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전세계적으로 생명 살리는 헌혈 하나 둘 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인도 간디병원에서 펼쳐진 헌혈 하나 둘 운동
 

                                  언론사 / (인도) 한스 인디아
 
보도일 / 2012-07-06        
 
 
 
 

-신문번역보기-

간디 병원에서 펼쳐진 헌혈운동


당신의 행동이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믿고 행동하라, 그러면 그렇게 된다.

 
월리암 제임스 본지 특파원

주부, 직장인, 대학생, 고등학생 등 각계 각층 사람들이 헌혈운동에 참여했다.

목요일 간디 병원에서 열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은 1000명이 넘었다.
병원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헌혈이 마른 땅에 내린 단비처럼 반가운 일"이라고 말했다.전세계의 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은 7월 1일부터 13일까지 헌혈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이에 대해 장길자 회장은 "세계 각지의 회원들이 한 마음으로 가족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생명을 나눠 주는 일에 뜻을 함께했다"고 전했다. 그는 "모든 봉사활동이 큰 의미를 지니고 있지만 특히 헌혈은 직접적으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일이기에 더욱 기쁘고 값지다"고 덧붙였다.
각종 사건사고로 응급수혈을 필요로 하는 환자수가 늘어나고 있어 헌혈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그러나 바쁜 일과 속에 다른 이들을 위해 시간을 내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주최한 헌혈캠페인은 생명을 살리는 일을 돕고 있다. 건강한 사람의 혈액은 백혈병 환자를 비롯해 수혈이 필요한 응급환자들을 살리는 유일한 방법이다.
지금, 더욱 많은 사람들이 헌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발적으로 나설 필요가 있다.
 
 
 
 


댓글 3개:

  1. 한생명 한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전세계 회원들의 헌혈하나둘운동으로
    힘들어하는 이웃에게 많은 힘이 되고 있습니다.
    지구촌 사람들 모두가 건강하게 생활하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2. "세계 각지의 회원들이 한 마음으로 가족을 사랑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생명을 나눠 주는 일에 뜻을 함께했다"고 전했다. 그는 "모든 봉사활동이 큰 의미를 지니고 있지만 특히 헌혈은 직접적으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일이기에 더욱 기쁘고 값지다"라고 하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의 사랑이 많은 감동을 줍니다.

    답글삭제
  3. 우리가 실천한 작은 사랑이 엄청난 기적을 일으키고 있네요~
    사랑나눔 헌혈운동을 통해 죽어져가는 생명을 살리는 기적같은 고귀한 일!!
    위러브유가 항상 이웃을 위해 사랑을 실천하니 전세계가 감동이 될수 밖에 없겠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