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일 목요일

헌혈 하나 둘 운동 (중국편) 장길자 회장님&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장길자 회장님이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는
이웃을 내 몸과 같이 돌보며 어머니처럼
따뜻한 사랑을 전해 주는 글로벌 복지단체입니다.

 
 
 
[신문 번역보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헌혈운동 좋은 반응 얻었다.
 
(1회 멜라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멜라카 쇼핑몰에서 세계적인 헌혈운동을 실시했다.
이번 헌혈행사에 한국, 몽골, 아프라카, 중국,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온 170여명의 운동분부 회원들이 참여했다.
 
단체 측은 역사도시 멜라카의 이콴차우 시의원을 헌혈행사에 초청했다. 
그는 행사에서 "헌혈은 혈액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고 건강을 이롭게 해줄 뿐 아니라 혈액이 필요한 사람들도 도울 수 있어 참으로 좋은 활동"이라고 호평했다.
또한 헌혈운동을 개최한 국제 위러브유운동분부를 칭찬하며,병원 내 혈액공급 부족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라마단 기간 중에 더 많은 단체들이 헌혈운동을 개최해달라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운동분부 회원들뿐 아니라 여러 시민들이 헌혈운동 모습으로 보고 행사 참여하는 등 좋은 반응이 일어났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말레이시아 지부 책임자 이준영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헌혈뿐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베푸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 3개:

  1. 헌혈운동은 생명을 나누는 일이라고 하죠?
    이 헌혈운동이 대한민국 국제위러브유본부에서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끈임없이 이어지는 헌혈릴레이 운동이라고 하니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모두가 생명을 소중이 여기고 생명나누는 이 일에 동참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2. 생명을 나누고 사랑을 나누는 일은 헌혈만큼 좋은게 없는거 같아요. 근래들어 혈액수급이 원활하지 않아 경보단계에 접어들었다고 하던데 응급환자나 지속적인 혈액수급을 해야하는 분들 입장에서 보면 참으로 심각한 문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런 점에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헌혈하나둘운동은 너무나 좋은 사랑나눔 운동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세계에서 더 많은 분들이 생명나눔운동에 참여하길 바래 봅니다.

    답글삭제
  3. 헌혈은 다른 사람들만 이롭게 하는것이 아니라
    헌혈하는 당사자도 혈액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고 건강을 이롭게 해준답니다.
    혈액이 필요한 사람들도 돕고 내 건강도 챙기는 헌혈 많이 동참해주세요

    답글삭제